ADVERTISEMENT

[비즈스토리] 카드 청구 할인 등 최대 330만원 … 역대급 혜택 담은 온라인 ‘쎄일하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쎄일하마’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펼친다. ‘쎄일하마’는 연중 최대 온라인 행사로,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친 이름이다.

롯데하이마트는 동시 구매 혜택, 카드 청구 할인 등 최대 330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모바일 앱에서 TV·김치냉장고·PC·골프용품·세탁기 등 20개 품목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금을 최대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30만원까지 청구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킹쎄일하마’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추천하는 행사 상품을 최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3부로 나눠서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2부에는 무선청소기·김치냉장고 등 리뷰가 많이 달린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3부에는 IT기기 등 ‘온라인 선물하기’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인 ‘하트라이브’에서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방송 시간에만 한정 수량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삼성전자 TV, LG전자 김치냉장고, 에코백스로봇청소기, 제스파 안마의자 등 인기 상품 위주로 방송을 편성했다. 라이브 방송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앱에서 4일 동안(18·21·22·23일) 오후 12시, 오후 6시에 약 6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늘만 반짝 쎄일하마’ 행사도 연다. TV, IT기기, 콘솔 게임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삼성전자 TV, LG전자 김치냉장고, 에코백스로봇청소기, 제스파 안마의자 등 행사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0명 대상으로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23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롯데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사·혼수가전 할인, 리퍼 상품 할인, 사진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창현 온라인부문장은 “올해 고객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 앤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 가전과 연계된 골프, 가구 등 고객이 좋아하는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드리는 버티컬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