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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SI 우수기업] 디지털 채널 통해 비대면 맞춤형 상담 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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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면

증권 부문

삼성증권(대표 장석훈·사진)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증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비대면 맞춤형 전문상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2020년 신설한 디지털 자산관리본부는 투자 상담부터 업무 문의까지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해 비대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증권은 디지털 자산관리 역량을 강화해 비대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권익을 더욱 철저하게 보장하기 위해 2019년부터 대표이사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 총괄 책임자(CCO)를 별도로 선임하고, 금융소비자 보호를 전담하는 소비자보호센터를 산하에 운영하고 있다. 또 상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의 피해 가능성을 다각도로 검토하고, 정기적으로 신상품 만족도 모니터링 조사를 하고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올해 낮에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론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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