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반얀트리그룹의 고급 레지던스, 초고층 루프탑에 인피니티 풀 갖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5면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

금융 중심지인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글로벌 호텔 기업 반얀트리그룹의 ‘앙사나 레지던스’가 들어선다. 태국 푸껫과 말레이시아 페낭, 베트남 랑꼬에 이어 전 세계에서 네 번째 지어지는 앙사나 레지던스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4 옛 NH투자증권 사옥 자리에 들어서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조감도)이 현재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이다. 시행은 마스턴제51호여의도피에프브이, 시공은 현대엔지니어링이 맡았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높이 249.9m로 서울에서 6번째로 높은 건물이다. 인근 여의도 파크원(317m·69층), IFC(284m·56층)와 함께 여의도의 스카이라인을 바꿀 것으로 보인다. 각 호실에서 여의도공원, 한강, 도심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한국에 들어서는 첫 번째 앙사나 레지던스인 만큼 부대시설에도 신경을 썼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발레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투숙객을 위한 비서 서비스, 조식 서비스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 1층에는 스파와 스크린골프 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이 마련된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되는 갤러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객실은 펜트하우스부터 테라스하우스까지 총 13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각 객실의 거실 천장 높이를 약 2.95m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펜트하우스 타입인 전용 103㎡ HA 객실은 3개 면이 개방형 구조다. 한강과 도심, 여의도공원 뷰를 최대한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침실 2개, 욕실 2개를 갖췄고 옵션에 따라 3룸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레지던스 소유주는 생추어리 클럽(Sanctuary Club)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이 되면 전 세계 생추어리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반얀트리그룹의 객실과 레스토랑, 골프장 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