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수도권 비즈니스벨트 최중심 덕은지구한강 조망권 확보한 맞춤형 업무공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덕은DMC아이에스 BIZ타워 한강

‘덕은DMC아이에스BIZ타워 한강’(투시도)은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덕은DMC아이에스BIZ타워 한강’(투시도)은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아이에스동서는 11월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블록에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을 선보인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1층, 2개 동, 총면적 11만 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와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지난 4월 분양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센트럴’이 수요자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조기에 완판된 만큼 연차 분양하는 이 단지는 분양 전부터 시장과 수요자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환경 우수, 커뮤니티시설 다채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 중심인 덕은 업무지구 6·7 블록에 조성된다. 덕은 업무지구는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 벨트의 최중심 입지에 있다. 방송, 미디어, 소프트웨어 산업 중심인 상암 미디어밸리와 맞닿아 있다. 마곡지구,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 영등포 등 주요 지식산업센터 밀집지역과 인접해 서울·수도권 지식산업 벨트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계획된 대장-홍대선(2031년 개통 예정) 덕은역(가칭)이 들어서면 교통망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자유로 이용이 쉽고, 강변북로를 통해 내부순환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 가양대교를 건너면 올림픽대로와 합류도 수월하다.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지식산업센터는 맞춤형 업무 공간으로 설계된다. 소규모 혁신기업의 창의적 업무공간은 물론 다양한 면적의 비즈니스 공간과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회의실,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도 조성한다.

상업시설 비율 낮아 수요 확보 수월

단지 내 대형 상업시설도 조성된다. 고정 수요인 지식산업센터 입주사 직원 및 방문객, 덕은지구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 등 약 6000가구 거주민을 배후 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한강변 입지에다 한강공원을 직접 잇는 리버파크 브릿지(예정)를 통해 주 7일 공백 없이 주말 나들이객 수요 확보도 수월하다. 덕은지구는 상업시설 비율이 약 1.3%로 낮아 희소한 상업시설로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425-12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02-2677-2677(지식산업센터) 1566-7671(상업시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