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자수성가 공부방,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자수성가 공부방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자수성가 공부방은 ‘자수성가 부자 양성’이라는 이념 아래 올바른 창업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창업 전문 기관이다.

10년간 실전에서 쌓은 전문성과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차별화된 창업 교육 콘텐츠, ‘하루 3시간’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비법을 선보여 강의 만족도 98% 달성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공개 코칭을 통해 투명하게 수강생들의 성장 과정을 공개해 ‘2022 고객만족 1위’,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창업교육) 부문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자수성가 공부방은 시행착오를 최소화해 퇴근 후 하루 3시간의 여유시간만으로도 직접 연구개발한 쉽고 빠르게 자수성가 부자가 되는 기발한 창업노하우를 전수해 홈페이지 수강생들의 후기가 보여주듯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홈페이지, 유튜브를 통해 평범한 주부, 무직자 등의 0원 통장 공개를 시작으로 쇼핑몰 무경험자, 컴맹 왕초보가 5개월 만에 목표를 뛰어 넘은 인증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신뢰를 얻어왔다.

자수성가 공부방 이승주 소장은 “앞으로 대한민국 창업계의 선진화에 앞장설 것”이라며 “항상 최상의 창업 교육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위한 노력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창업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