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한남2구역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명품 커뮤니티, VVIP 컨시어지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대우건설 ‘한남써밋’ 수주 전략

대우건설이 제안한 한남 써밋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 투시도. 총 연장 360m의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다.

대우건설이 제안한 한남 써밋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 투시도. 총 연장 360m의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다.

대우건설은 수주를 추진 중인 한남2구역에 ‘한남써밋’만의 고품격 커뮤니티와 명품 특화 주차장, VVIP급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안했다.

‘한남써밋’ 내부 인테리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현대 제네시스, 구글 네스트 등 유수의 디자인 프로젝트 이력을 가진 SWNA(디자이너 이석우)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남써밋 커뮤니티 시설은 5성급 호텔을 능가하는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보장한다.

총 연장 360m 스카이 브릿지 조성

한남써밋 6개 주동을 잇는 총연장 360m의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는 물결을 형상화해 한강, 남산, 용산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상징을 옮겨와 한강과 연결된 듯한 환상적인 공간과 감상을 연출한다. 스카이 클럽하우스, 스카이 시네마(영화관), 스카이 북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최상층인 21층에 배치해 특별함을 더했다.

커뮤니티 특화의 또 다른 특징은 입주민의 하이엔드 라이프를 뒷받침하는 프리미엄 액티비티·힐링 시설이다. ‘인피니티 파크 커뮤니티’는 실내 멀티 코트, 클라이밍장, VR게임룸은 물론 골프존의 최신 GDR 연습장을 마련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명품 피트니스 기구와 전문 의료기관과 연계된 헬스 컨설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 액티비티·힐링 시설 마련

저층부에 있는 ‘그랜드 포레 커뮤니티’에는 단지 내 산림욕장인 보타니컬 가든 카페와 키즈·노블·커뮤니티 라운지가 자리해 입주민들이 풍요로운 여가를 만끽할 수 있다.

혁신적인 지하 주차장을 설계해 여유롭고 스마트한 주차환경을 제공한다. 100% 순환형 동선으로 설계해 ‘문콕’ 걱정 없는 확장형 주차라인을 적용하고, VVIP 전용 주차장을 배치한다.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리 시스템, 스노우 멜팅 시스템, 차수막 등을 설치해 단지 안전과 보안을 강화했다.

품격 있는 VVIP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은 ‘깊이가 만드는 높이’라는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고 하이엔드 브랜드로, ‘한남더힐’을 능가하는 한남써밋만의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