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헬스&뷰티] 하루 4알로 관절과 연골에 도움 주는 ‘건강백세관절비책6’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에스케이내추럴팜(주)

‘건강백세관절백세6’는 MSM·마그네슘·아연·칼슘·비타민D 등 6가지 기능성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주)]

‘건강백세관절백세6’는 MSM·마그네슘·아연·칼슘·비타민D 등 6가지 기능성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 에스케이내추럴팜(주)]

최근 실버 인구가 늘어나면서 관절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업체 에스케이내추럴팜(주)이 건강기능식품 ‘건강백세관절비책6’를 선보였다.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관절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은 MSM(엠에스엔)을 비롯해 N-아세틸글루코사민·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등 총 6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부원료 역시 생선콜라겐, 보스웰리아 추출물 분말,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 울금 추출물 분말,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 분말, 버드나무껍질 추출물 등 관절과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만 선별해 담았다.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외부 활동을 할 경우 굳어있던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다. 심하면 관절과 연골이 다칠 위험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중장년층은 나이를 먹으면서 관절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연골 마모가 심해져 이런 증상이 더욱 두드러진다. 요즘처럼 운동량이 부족해지는 추운 날씨엔 관절에 무리가 가기 쉬운데, 평소 관절 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 된다.

관절 관련 건강식품을 선택할 땐 하루 권장 섭취량이 함유됐는지 체크하고, 주요 성분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건강백세관절백세6’는 식약처가 관절과 연골 기능성으로 인증한 6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MSM(관절·연골건강에 도움), N-아세틸글루코사민(관절·연골건강·피부보습에 도움), 칼슘(뼈·치아형성 및 신경·근육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마그네슘(에너지 이용 및 신경·근육 유지에 필요), 아연(정상적인 면역기능,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민D(칼슘·인 흡수에 이용, 뼈 형성 및 유지에 필요) 등이다. 아침저녁 2알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에스케이내추럴팜㈜ 관계자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준수하는 GMP인증, HACCP인증 시설에서 안전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출시 기념행사로 3개월분(정가 15만원)을 특가 9만9000원에 선보인다. 제품은 네이쳐스트리 스토어팜과 쿠팡·지마켓·옥션·인터파크 등 온라인몰에서 살 수 있으며, 전화(1688-7382) 주문도 가능하다. 네이쳐스트리 스마트 스토어에선 자매품으로 청포도맛 유산균 사균체 SKNP 헬코사균, 먹는햇볕 비타민D, 퓨어타민K, 장쾌원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