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스타일리시함에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까지 갖춘 아우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K2의 혁신적인 다운 기술 적용한 올겨울 추천 아이템 ‘씬에어 다운’ 시리즈

 K2가 씬에어 다운에 캐주얼한 후드 스타일을 더한 ‘씬에어 후디’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K2]

K2가 씬에어 다운에 캐주얼한 후드 스타일을 더한 ‘씬에어 후디’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 K2]

야외활동이 늘어난 요즘, 지금부터 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아우터에 대해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다. K2는 올겨울 추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씬에어’ 다운을 추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대표 아이템인 ‘씬에어’ 다운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 ‘씬다운’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씬에어’ 시리즈는 가벼우며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실용적일뿐만 아니라 감감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인 씬에어 후디와 씬에어 턴을 새롭게 선보였다.

후드 스타일의 ‘씬에어 후디’

K2가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다운 패브릭인 ‘씬다운’ 소재를 적용한  ‘씬에어 다운’은 출시 첫해부터 완판을 기록하며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올해는 씬에어 다운에 캐주얼한 후드 스타일을 더한 ‘씬에어 후디(THINAIR HOODY)’를 새롭게 출시했다.

‘씬에어 후디’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기존의 무거운 다운과 달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활동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냉기)이 없는 제품 설계로 극강의 따뜻함과 가벼움을 선사한다.

K2 ‘씬에어 후디’는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털 빠짐과 열이 빠져나가는 콜드 스팟이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활동적인 무드의 일체형 후드와 세미 오버핏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또 지갑이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과 무선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포켓 설계로 실용성을 살렸다. 내부 포켓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씬다운 소재의 오리지널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착용감과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오트밀·블랙 컬러 두 가지로,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오트밀, 핑크, 소이, 블랙 등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색다른 연출 숏다운 ‘씬에어 턴’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씬에어 턴’ 리버시블 숏다운.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씬에어 턴’ 리버시블 숏다운.

K2가 혁신적인 다운 기술이 적용된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씬에어 턴(THINAIR TURN)’을 출시했다.

‘씬에어 턴’은 K2의 대표 제품인 씬에어 다운을 양면으로 입을 수 있도록 출시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겉면은 솔리드 타입의 오리지널 씬에어 다운 느낌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안쪽은 블록 퀼팅의 볼륨감 있는 푸퍼 다운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씬에어 턴’에 적용된 ‘씬다운’은 혁신적인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무거운 느낌을 주는 일반적인 다운과 달리 가볍고 보온이 탁월해 활동성이 높다.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콜드 스팟이 없는 제품 설계로 극강의 따뜻함과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씬에어 턴’은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동물 복지를 준수했다.

목 카라 부분에 후드가 내장돼 있어 필요하면 꺼내 입을 수 있다. 지갑이나 귀중품을 넣을 수 있는 내부 포켓과 무선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포켓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다운 앞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적용해 깔끔한 핏을 살리고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은 베이지, 어스 스톤, 스노우 그레이, 블랙 등 컬러 네 가지로, 여성용은 스노우 그레이, 핑크,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