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은 이달 기준 평균 기령 5년 7개월의 최신 기종 비행기로 운항하고 있으며, 전 세계 38개국 106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이달 기준 평균 기령 5년 7개월의 최신 기종 비행기로 운항하고 있으며, 전 세계 38개국 106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항공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싱가포르항공은 고객감동 실현을 위해 혁신적인 정책과 차별화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달 기준, 평균 기령 5년 7개월의 최신 기종 비행기로 운항하고 있으며, 38개국 106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로서 편리한 연결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여행의 전 과정을 배려하는 프리미엄 프로덕트를 제공한다. 특히 A380 항공기의 12개 ‘스위트’에는 단독 침대와 고급 가죽 의자가 비치돼 있다.

기내식 메뉴는 비행에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싱가포르항공의 ‘World Gourmet Cuisine(국제 요리 자문단)’이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강화된 방역 조치를 시행한다. 기내식은 최고 위생 기준 및 식품 안전 기준을 준수한다. 모든 항공기 내에 헤파필터가 장착돼 있어 객실 공기를 2~3분마다 순환시킨다.

싱가포르항공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멤버십은 다양한 생활 맞춤형 서비스와 결제 및 적립 편의성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