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고객 니즈 맞춤 최적화된 할인·편의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KB국민카드(체크카드)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2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체크카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고객의 이용 편의성 제고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상품성이 뛰어난 상품 출시 ▶미래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체크카드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와 더불어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체크카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고객의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 활동을 돕고 있다.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는 ‘슬세권’(슬리퍼 세권), ‘하이퍼로컬’(Hyper-local)로 표현되는 걸어서 이용 가능한 오프라인 시장을 겨냥한 상품으로, 연회비 없이 동네 주변의 가게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는 엠넷(Mnet)의 ‘스트릿 맨 파이터’ 방영을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KB국민은행의 Z세대 특화 플랫폼인 ‘리브 Next’에서 발급 가능한 청소년(만14~18세) 전용 상품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Z세대가 선호하는 온·오프라인 제휴 서비스가 특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