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동물병원부터 펫보험까지…맞춤 혜택 담은 ‘삼성 iD PET 카드’ 출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삼성카드

‘삼성 iD PET 카드’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 등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 iD PET 카드’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 등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반려인의 취향 맞춤 혜택에 일상 혜택을 더한 ‘삼성 iD PET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 iD PET 카드’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전용 쇼핑몰, 펫보험 포함 손해보험 등 반려인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높은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결제, 커피, 편의점 등 다양한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iDPET카드’는 반려생활의 필수 업종인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쇼핑몰에서 이용 시 3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할인 대상 반려동물 쇼핑몰은 ^삼성카드 쇼핑 ‘반려생활관’ ^어바웃펫 ^하림펫푸드 등이 있다. 또한 펫보험을 포함해 모든 손해보험 결제금액의 10%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 iD PET 카드’는 일상 영역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 이용 시 5%의 할인을 월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결제 시 10%의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결제금액은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커피전문점, 편의점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의 할인을 월 5000원 한도로 제공한다.

 ‘삼성 iD PET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5000원이다. 카드 신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앱인 ‘아지냥이’에서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삼성 iDPET카드’ 출시와 함께 삼성카드 쇼핑의 ‘반려생활관’을 오픈했다. ‘반려생활관’은 삼성카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쇼핑몰로 삼성전자 펫 가전상품 등 반려동물과 반려가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