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중앙일보

입력

LG전자는 서울 종로구 익선동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오브제 유니버스(Objet Univer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가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체험할 수 있는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은 팝업스토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는 모델들. 사진 LG전자

LG전자가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울 종로구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을 체험할 수 있는 '오브제 유니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은 팝업스토어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체험하는 모델들. 사진 LG전자

LG전자에 따르면 다음 달 5일까지 운영되는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19대의 무드업 냉장고가 100그루가 넘는 나무와 꽃, 돌, 이끼 등 다양한 사물과 어우러져 전시된다.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면 냉장고 색상이 바뀌는 제품 특징을 살려 '봄봄봄'·'쏘쿨'·'가을가을해'·'포근한 겨울' 등 계절 테마로 무드업 냉장고를 배치했다.

또 숲을 모티브로 꾸민 공간에는 '새벽녘'·'석양감성'·'비'·'불멍' 등 힐링 테마, 전시관 지하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전시물과 함께 팝 테마로 설정한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인다.

전시장 한편에는 체험 공간과 카페테리아도 마련된다. 행사 마지막 날인 다음 달 5일에는 폐기물을 줄여 자원 재활용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전시에 활용한 드라이 플라워를 방문객 100명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