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Collection] 세계적 애니메이션 ‘나루토’ 탄생 20주년 기념 협업 컬렉션 론칭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몽블랑

몽블랑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레더 컬렉션 백, 서밋3 스마트워치, 폴리오백. [사진 몽블랑]

몽블랑에서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레더 컬렉션 백, 서밋3 스마트워치, 폴리오백. [사진 몽블랑]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에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나루토’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을 선보였다.

2002년 방영을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나루토’는 어린 닌자 ‘우즈마키 나루토’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 세계 애니메이션 마니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은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 필기구,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세상에 유의미한 발자취를 남길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몽블랑의 가치와  나루토와 그의 스승 지라이야 간의 관계를 연결해 지식 전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의미를 담았다. 컬렉션의 각 제품은 붓으로 연출한 블랙 배경에 나루토와 지라이야, 나루토를 상징하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글쓰기 문화를 대표하는 몽블랑의 상징적인 필기구 라인, 마이스터스튁은 몽블랑x나루토마이스터스튁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수성펜, 볼펜, 또는 나루토의 ‘나뭇잎 마을’ 심볼이 새겨진 14k 골드 루테늄 코팅 닙 만년필과 함께 특별한 오렌지 컬러 병잉크와 역동적인 나루토의 모습이 그려진 가죽 노트를 추가해 필기구 컬렉션을 완성했다.

몽블랑x나루토 레더 컬렉션 역시 몽블랑의 대표적인 마이스터스튁 가죽 제품에 나루토의 캐릭터와 컬러를 녹여내어 슬링 백, 체스트 백, 미니 리포터 백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라인으로 구성했다. 또한 몽블랑x나루토 서밋 3 스마트 워치는 역동적인 나루토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워치 페이스에 오렌지 스티치와 나루토 구름이 새겨진 시곗줄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새로운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나루토 프로덕션에서는 글쓰기와 지식 전달의 힘을 알리는 단편 애니메이션을 제작하여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은 몽블랑 주요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협업 제품(병잉크 제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나루토 메모리 게임 카드를 증정한다. 또 23일까지 롯데 본점 2층에서 몽블랑x나루토 컬렉션 팝인을 운영해, 모든 방문객은 몽블랑x나루토 포토부스를 체험하고 스페셜 에디션 엽서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주요 몽블랑 부티크 중 더현대 서울점과 롯데 잠실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도 한정 기간 몽블랑x나루토 포토부스와 함께 엽서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