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피부완정연구소,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아기아토피/아기보습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피부완정연구소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아기아토피/아기보습제’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피부완정연구소는 2007년부터 피부 관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연치유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알리고 있다.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제품을 개발하며 임산부부터 아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네이버 커뮤니티 카페 4만 명 회원과 함께 고객에게 신뢰감을 쌓았다. 15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2022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아토피 피부관리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피부완정연구소에서 출간한 ‘아토피 완정법 120일의 기적’ 책은 관련 분야에서 다년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누구나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시도할 수 있어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자인 피부완정연구소 윤명화 대표는 “아토피나 피부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누구든지 책만 봐도 자연치유의 원리를 이해하고 혼자서도 충분히 관리할 수 있다”라고 강조하며, “내가 먹고 바른 것이 내 몸이 된다는 이론으로 하루를 사용해도 몸에 나쁘지 않은 성분으로 된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피부완정연구소 카페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는 것도 도움될 수 있음을 설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