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봄·겨울엔 나가츠, 여름·가을은 허브힐회원권 하나로 규슈·북해도 사계절 골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일본 나가츠CC&기타미 허브힐GC 평생회원권

170여 개의 북해도 골프장 중 10위권에 들어가는 A급 18홀 회원제 골프코스인 기타미 허브힐GC 전경.

170여 개의 북해도 골프장 중 10위권에 들어가는 A급 18홀 회원제 골프코스인 기타미 허브힐GC 전경.

일본에서 골프를 사계절 내내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평생회원권이 출시됐다. 주인공은 일본 나가츠CC와 기타미 허브힐GC의 평생 회원권으로, 두 곳의 골프장은 각각 규슈 오이타현과 북해도 북동쪽 오호츠크에 있다.

개장 40년 넘는 명문 골프장

나가츠시는 규슈 오이타현 북서단에 있는 항구도시로 규슈에서 연 강수량이 제일 적고 연평균 기온이 영상 21도의 온화한 날씨를 보인다. 나가츠 시내와 10여 분 거리인 나가츠CC는 도쿄 다음으로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이용하는 후쿠오카공항에서 1시간 30분, 오이타공항에서 40분, 기타규슈공항에서 30분 거리다. 나가츠시는 일본에서 닭요리가 가장 발달해 가라아게의 성지로 세계인이 찾는 명소다.

나가츠CC는 개장 40년이 넘는 명문 골프장으로 코스 내 아름드리 수목과 그린 주변 수목은 플레이어의 눈을 즐겁게 한다. 한국 골퍼가 좋아하는 산악과 바다 조망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운영 책임자인 마미아 슈헤이 사장은 “일 년 내내 대회급 코스를 유지해 한국 회원에게 최상의 잔디를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A급 18홀 회원제 골프코스

평생 회원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두 번째 골프장인 기타미 허브힐GC는 일본에서 가장 자연이 웅장한 북해도 동북지역 핵심도시인 기타미시에 있다. 시 서쪽으로는 온네유온천, 동쪽으로는 일본에서 제일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볼 수 있는 사로마 호수와 일본컬링의 성지인  도코로가 있다.

북해도 메만베츠 공항에서 기 타미 허브힐GC까지 차로 40분 거리다. 북해도에서 연중 강수량이 가장 적고 일조시간이 많아 보통 4월부터 11월 초까지 골프를 즐길 수 있다. 1994년 개장했으며 170여 개의 북해도 골프장 중 10위권에 들어가는 A급 18홀 회원제 골프코스다. 기타미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산중턱에 있으며 클럽을 모두 사용해야 할 만큼 전략적인 코스와 빠른 그린이 특징이다. 250야드의 드라이빙 레인지와 두 개의 연습그린까지 갖추고 있다.

GOLD 회원권은 1100만 원(VAT 별도), VIP 회원권은 2000만 원(VAT 별도)이다. VIP 회원권은 위임도 가능하다.

문의 1644-143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