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우리집] 메디트리, 루테인아스타잔틴 특가 행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웰빙 제품 저온초임계 루테인아스타잔틴

ㅇ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메디트리의 ‘저온초임계 루테인아스타잔틴’(사진)은 눈의 노화와 피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망막의 황반색소 보충에 필요한 ‘루테인’(마리골드꽃 추출물)과 눈의 조절력을 향상해 피로도를 줄여주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이 주원료로 쓰였다. 특히 50도 이하 저온에서 핵산 없이 추출한 저온초임계 방식을 채택해 안전성과 순도를 높였다.

제품의 주원료인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은 20대 4의 황금 비율로 배합됐다. 이들 성분의 함량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을 돕는 비타민A도 700ug 함유돼 있다. 비타민 B2·D, 아연, 셀레늄도 1일 권장량을 충족할 만큼 담겼다. 눈 건강은 물론 정상 면역 기능, 뼈 건강, 체내 에너지 생성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눈이 침침하거나 답답한 노년층, 야간 운전량이 많은 사람, 책을 자주 보는 수험생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권장된다.

메디트리는 ‘저온초임계 루테인아스타잔틴’ 출시를 기념해 가을 맞이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메디트리 공식 홈페이지(meditree.kr)와 전화(1688-0780)를 통해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