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울원탑치과,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치과(임플란트)’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서울원탑치과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치과(임플란트)’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원탑치과는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며, 5명의 원장이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치과교정과 전문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환자들은 여러 치과에 다닐 필요 없이 임플란트, 치아교정, 신경치료, 등을 한 곳에서 수준 높은 치료를 받을 수 있다.

3D CT, 3D구강스캐너, 3D 프린터 등 다양한 고품격 디지털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정밀한 진단과 치료가 가능하며, 임플란트는 식립 위치 및 각도에 있어 더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는 컴퓨터 분석을 활용한 3D 내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해 일반 임플란트 시술보다 출혈과 붓기가 적다.

또한 2020년 임플란트 특허출원, 오스템 임플란트 연구 자문 치과, 디오 우수 병원, 국내 치과계의 이식재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자가 치아 뼈이식 우수병원 선정 등 임플란트에 관한 끊임없는 연구 및 성과로 강서구뿐 아니라 전국 임플란트 환자들이 찾는 치과가 되었다.

더불어 야간진료는 물론 토요일 및 일요일 진료까지 진행해 강서구의 화곡역, 마곡, 발산 주민들의 주치의 병원으로 인식 받고 있다.

특히 서울대 치의학 석사 김근일 대표원장은 치과를 운영하면서 가장 보람 있었던 일로 환자가 서울원탑치과에서 임플란트를 하니 정말 편안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라고 꼽았다. 치아가 거의 없는 어려운 케이스의 환자였는데, 치료 후 편안해하는 모습을 보니 환자의 삶에 도움을 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자랑스럽고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화곡역 서울원탑치과 김근일 대표원장은 “환자분들이 직접 평가한 결과로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니 정말 기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 환자분들께 어떻게 보답해 드릴 수 있을지 고민된다”라며, “저희 원장님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앞으로도 정확하고 정직한 진료로 환자분들께서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