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순수자아,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기초 화장품’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아토더마’로 잘 알려진 순수자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기초 화장품’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해당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우수 브랜드들의 상품과 서비스, 소비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국민의 현명한 소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는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아토더마(Ato-Derma)’를 시작으로 저자극 클렌징패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아웃도어 선패치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최근에는 고기능성 유러피안 더마 브랜드 ‘닥터트리엔(Dr. trea:en)’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강화하였다.

순수자아 시그니처 원료인 알라닌펩타이드™는 글로벌 32개 특허 공법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강력한 보습인자를 함유하여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효능효과로 ‘아토더마’는 물론 ‘닥터트리엔’ 전 제품군에 사용되고 있다. 순수자아는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온 에너지’를 철학으로 이에 부합하는 건강한 원료와 공법을 적용함으로써 탄탄한 고정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순수자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것은, 유독 재구매 고객이 많은 순수자아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빙한 계기가 된 것으로 영광”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고, "최근 전개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협회’와의 협업과 정통 프랑스 더마 레시피를 활용한 신제품 개발 등을 통해 민감성 피부를 지닌 고객들이 안심하고 다양한 형태와 제품군을 만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향후 포부를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