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꼬치마켓,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B2B유통’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청춘에프앤비의 닭꼬치 전문 유통 브랜드 꼬치마켓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B2B유통’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지난 2015년 닭꼬치 제품 온라인 유통 사업을 시작한 꼬치마켓은 닭꼬치 제품외에도 염통꼬치, 꼬치 전용소스, 꼬치 전용기기, 포장용기, 홍보물 등 다양한 관련 상품 취급하는 브랜드이다.

전국 4,000여개 도매 유통 거래처와 활발하게 거래하고 있으며, 한국형 꼬치 매장, 푸드트럭, 행사부스를 비롯한 다양한 델리 업종에 맞춤형 제품을 꾸준하게 제안 및 공급하고 있다.

관계자는 “청춘푸드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B2B사업을 꾸준히 해오다가 2021년 12월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닭꼬치 전문 B2B 사업임을 강조하며,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이제 자회사(주식회사 비에스푸드테크)를 통한 닭꼬치 직접 생산과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게 되었으며, 꼬치마켓을 통해 전국에 있는 많은 거래처에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꼬치마켓이 온라인 B2B 사업에 있어서 항상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