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평택 첫 민간공원조성특례사업 단지23만㎡ 규모의 석정공원이 앞마당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단지 조경 투시도)은 총 1296가구 대단지로, 단지 내부에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단지 조경 투시도)은 총 1296가구 대단지로, 단지 내부에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화성산업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산12-5번지 일원에 ‘평택석정공원 화성파크드림’을 오는 10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4층~지상 29층, 11개 동으로 전용면적 80㎡A, 80㎡B, 84㎡A, 84㎡B, 84㎡C, 84㎡D, 110㎡ 등 총 1296가구의 대단지다.

평택의 첫 민간공원조성특례사업으로 분양하는 단지로 전체면적 약 28만㎡ 중 약 23만㎡에 진입광장, 숲가든, 가족피크닉장, 철쭉원, 숲 속 쉼터 등 다양한 테마공원과 산책로, 등산로 등을 갖춘 평택 대표 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내 오감 만족 테마공원 조성

단지 내부는 자연 친화적인 요소를 적용해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할 예정이다. 공원조망을 최대화하고 친환경적인 설계를 통해 단지 밖 자연과 단지 안 테마공원이 함께 어울리도록 했다. 단지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통풍과 채광이 뛰어난 4베이 판상형과 타워형 구조로 설계했다.

주차장을 전면 지하화하고 지상에는 테마정원을 조성한다. 커뮤니티공간 에버그린파크, 수경시설 물빛정원, 감성적 정원 리플래쉬가든, 꽃과 녹음을 만끽하며 거닐 수 있는 이팝나무 가로수길,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EQ동산, 키즈랜드 등과 야외운동시설인 건강마당도 조성된다.

단지 북측으로 청원로가 있고 경부선 1호선 서정리역과 SRT 평택 지제역을 통해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광역M버스 정류소가 가까이 있어 강남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평택제천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체계적인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북서울꿈의숲 등 건설 노하우 살려

화성산업은 ‘월드컵 평화 공원’ ‘북서울 꿈의 숲’ ‘부산시민공원’ ‘동탄호수공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원을 조성했으며, 수도권 1기 신도시 건설 참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영종국제도시 화성파크드림, 파주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등 수많은 주택을 공급해 오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건설 역사 64년 명가답게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친환경적인 주거공간으로 조성하고 최고 품질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주거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건립 중이다.

문의 1533-0525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