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igh Collection] 뉴스킨, 자체 개발한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로 홈피트니스 시장 진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뉴스킨이 ‘뉴비트 바이크’를 출시하며 홈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은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센터에 조성된 ‘뉴비트 체험존’.  [사진 뉴스킨]

뉴스킨이 ‘뉴비트 바이크’를 출시하며 홈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은 뉴스킨 라이브 대구 경북센터에 조성된 ‘뉴비트 체험존’. [사진 뉴스킨]

뉴스킨 코리아가 10월 12일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를 출시하며 홈피트니스 시장에 진출한다.

뉴비트는 뉴스킨이 자체 개발한 실내 바이크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받아 연동하면 최대 8명의 이용자가 보이스 채팅으로 소통하며 운동할 수 있는 스마트 피트니스 제품이다. 특히 코스 내 지형 경사도와 주행속도에 맞춰 페달 저항이 자동으로 조절되는 ‘자동저항 페달 시스템’으로 단시간에 고강도 훈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페달 무게를 변경할 수 있는 기어 조절 기능 덕분에 개인 컨디션에 따라 운동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현재 심박수와 체성분을 모니터링하며 개인에게 최적화된 운동 방법도 적용할 수 있다.

여기에 100개 이상의 국내외 주행 및 뉴스킨 콘텐트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공간에서 운동하는 것 같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주행코스는 실사에 가깝게 구현했으며, 페달 속도에 따라 풍경이 바뀌는 속도도 달라져 실감나게 운동할 수 있다고 뉴스킨 측은 설명했다.

뉴비트는 뉴스킨몰 뉴비트 전용 결제 페이지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전용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제품 색상은 검은색 한 가지다. 가격은 159만원.

뉴스킨 관계자는 “뉴비트는 일반적인 실내 사이클과 달리 다양한 콘텐트와 연동돼 최적화된 운동 경험은 물론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한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 뉴비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 챌린지 프로그램도 마련해 더욱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파마넥스는 세계적인 과학자들이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타협 없는 기준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해 TR90, TRGO, 슬림에스, 티그린97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킨은 이번 자체 개발한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 출시로 건강기능식품뿐 아니라 홈피트니스까지 시장을 확대하며 건강한 내면의 변화가 곧 외면의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지켜나간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