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골프 소식] 김자영, 김혜윤 NFT 판매 등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KLPGA 출신 선수들의 NFT.

KLPGA 출신 선수들의 NFT.

▶안시현 김자영 등 NFT 판매
안시현, 김자영, 양수진, 김다나, 배희경, 허윤경, 김혜윤 등의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가 나온다. NFT 거래 플랫폼 ㈜에그버스는 이 선수들의 스윙사진과 스케치, 사인을 담아 3D로 제작해 판매한다. 3D 포토카드 형태로 선수 사인과 사진(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자는 해당 선수와 함께 라운드하고 저녁을 먹으며 기념 사인볼과 모자 세트를 받는다. NFT 판매금의 일부는 여아 청소년 생리대 후원사업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선발전 조성엽 우승
현대해상 최경주인비테이셔널 초청 선수 선발전이 13일 군산CC 부안, 남원 코스에서 벌어졌다. 5언더파 67타를 기록한 골프꿈나무 10기 조성엽(18, 대신고)이 1위를 기록했다. KPGA 현대해상 최경주인비테이셔널은 오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경기 여주의 페럼CC에서 펼쳐진다. 군산CC는 최경주 재단 골프 꿈나무에게 월2회 정기 라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삼바 골프화. 사진 아디다스 골프

삼바 골프화. 사진 아디다스 골프

▶아디다스골프, 삼바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슈즈로 브라질의 전통 춤 삼바에서 영감을 얻은 ‘삼바(SAMBA)’ 브랜드의 한정판 골프화를 출시한다. 스파이크리스로 코스 밖에서도 신을 수 있으며 국내에는 헤일로 블루와 크리스탈 화이트만 판매한다. 9월 15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골프 직영점, 일부 대리점에서 판매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