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 Now] 대상그룹 창립 66주년…‘존중’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대상그룹 창립 66주년 ... ‘존중’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대상그룹 창립 66주년 ... ‘존중’을 브랜드 정체성으로

대상그룹은 창립 66주년을 맞아 브랜드 정체성을 ‘존중’으로 정했다고 5일 밝혔다. 그룹의 핵심 가치를 나무로 형상화한 ‘대상 존중 나무’(DAESANG Respect Tree·사진) 이미지도 공개했다. 대상그룹의 경영이념인 ‘인간존중, 고객존중, 미래존중’이 뿌리를, ‘가능성과 다양성 존중’ ‘창의성과 도전 존중’이 기둥과 가지를 각각 구성한다. 꽃과 열매는 대상의 지향점인 ‘사람과 자연 모두가 건강한 세상’으로 이뤄졌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