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라이프 트렌드&] 밀리언셀러 멀티비타민 GNC ‘메가맨’ ‘우먼스울트라메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동원F&B, 9월 18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판매 행사
동원F&B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18일까지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1935년 미국 펜실베니아 피츠버그에서 설립된 GNC는 59개국 8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2000여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인의 영양을 책임지는 브랜드에 걸맞게 원료·순도·기능성·유통기한 등의 항목에 대해 150여 가지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진행한다. 
동원F&B는 2002년 GNC와 국내 판매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2003년에 AK프라자 분당 1호점을 열었다. 현재 전국 백화점·할인점 등에 11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종합비타민·오메가3·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인이 부족한 영양소 간편하게 섭취

동원F&B는 이번 추석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쇼핑백을 제작해 가족과 지인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쇼핑백을 제작해 가족과 지인을 챙기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동원F&B에서는 GNC를 비롯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OLINIQ)’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아넬리스’와 함께 추석 프로모션 한정 쇼핑백을 제작했다. 아넬리스는 따뜻한 감성의 손그림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작가로,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려는 마음을 동화적인 색채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위쪽부터 GNC의 대표 제품인 ‘메가맨’과 ‘우먼스 울트라메가’. [사진 동원F&B]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위쪽부터 GNC의 대표 제품인 ‘메가맨’과 ‘우먼스 울트라메가’. [사진 동원F&B]

‘메가맨’과 ‘우먼스울트라메가’는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누적 100만 개 이상 판매된 GNC 대표 품목이다. 메가맨은 성인 남성 건강에 필요한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해 부원료로 굴·마늘·호박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우먼스울트라메가는 성인 여성에게 권장되는 영양소인 철(13.5mg)을 포함해 1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올리닉은 동원F&B의 20여년간의 건강기능식품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고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고농축 멀티비타민제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은 액상·캡슐·정제가 한 병에 담긴 올인원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필수영양소 20종이 영양성분에 맞춰 함유돼 있으며, 특히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은 4166% 함유돼 활력이 필요한 분에게 도움이 된다. 그 외에도 눈건강과 피부 건강에 필요한 베타카로틴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성분이 들어 있다. 여기에 99종의 과일야채혼합발효분말과 소화를 돕는 4가지 소화효소(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셀룰라아제·리파아제)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기능성 성분을 골고루 담았다. 부원료로는 바이오페린이 1일 섭취량당 5mg 들어 있다. 바이오페린은 고대 아유르베다에서도 소개된 허브 중의 하나인 흑후추 열매 추출물로, 매운 성분인 피페린을 95% 이상 함유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올리닉 울트라 비타액션은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를 비롯해 비타민A·B·E·K, 구리·셀레늄·엽산 등을 담아 전반적인 영양 균형에 도움을 준다”며 “매일 하루 한 병을 섭취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추석 맞아 ‘홍삼녹용침향환’ 새롭게 선보여

천지인의 ‘침향환’. [사진 동원F&B]

천지인의 ‘침향환’. [사진 동원F&B]

천지인에서는 추석을 맞아 ‘홍삼녹용침향환’을 새롭게 선보인다. 세계 3대 ‘향’ 중의 하나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산하는 진액이 수 십, 수 백 년에 걸쳐 굳어진 것으로 예로부터 동의보감, 세종왕조실록, 등을 통해 기력보충, 활력증진, 심신안정 등에 효과적으로 알려졌다.

침향 함량은 25%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가장 높다. 침향 외에도 녹용, 산수유, 참당귀 등 주요 성분의 함량을 50% 이상 높게 설계하고, 11가지 국내산 약재와 김치 유산균을 첨가해 소화활동을 돕는다. 부모님 선물용으로 세심하게 고려해 만든 제품이다.

흑삼을 원료로 한 ‘흑삼정데일리원’과 ‘흑삼진골드’는 발효제조기술을 사용해 저분자 진세노사이드로 전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흑삼정데일리원은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기존 자사 ‘홍삼정 데일리원’보다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였다. 흑삼진 골드는 발효흑삼농축액에 당귀, 황기, 숙지황, 작약 등 부원료를 더해 원기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온가족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지속되는코로나19와 고물가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가성비 건강 선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국 GNC·천지인 매장에서 맞춤 건강 선물을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천지인·GNC 오프라인 매장과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 GNC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GNC 매장 또는 전화(070-7860-8287)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