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배후수요 탄탄, GTX-C노선도 신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과천 렉서

경기도 과천시의 새 중심지로 떠오르는 과천지식정보타운 핵심 입지(상업 1-1BL)에 프리미엄급 주거시설 '과천 렉서'가 들어선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15층 규모로 생활형숙박시설(전용 22~53㎡ 92실)과 오피스텔(136실),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졌다.

과천 렉서가 들어서는 과천지식정보타운에는 최근 펄어비스·넷마블·코오롱글로벌·JW그룹·광동제약 등 IT·의약·신소재·전자 등 미래 산업 관련 기업이 속속 입주하고 있다. 주변 지식기반산업용지 15개 블록의 1만9000여 명 근로자를 직주근접 수요로 확보 가능하다.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입주하는 8000여 가구도 기본 수요로 품을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과천지식정보타운역(가칭, 예정)과 제2경인연결고속도로·과천봉담고속화도로·과천대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인근에 GTX-C 과천역이 신설된다. 이마트·롯데백화점 등 과천 원도심과 인근 평촌신도시의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부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평면 구성과 트렌드를 앞서는 인테리어로 삶의 품격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도록 꾸며진다. 여기에 복층 설계(일부 실 제외)를 적용해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한다.

은일종합건설㈜과 ㈜시대산업이 각각 시공과 시행을 맡았고, 신한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사업에 참여한다.
문의 1533-1544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