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명지대, ‘제1회 명지대학교 공식 YOUTUBE 영상공모전 시상식’ 열려

중앙일보

입력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 ‘제1회 명지대학교 공식 YOUTUBE 영상공모전’ 시상식이 8월 18일(목) 오전 11시 인문캠퍼스 행정동 5층 강당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양재원 대외협력‧홍보팀 과장의 사회 아래 개식 선언 ▶ 기도(학생지원처장) ▶ 경과보고 ▶ 수상작 시청 ▶ 시상 및 격려사(총장) ▶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은 명지 대학을 대표할 수 있는 영상을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여 학생들의 애교심을 증진하고, 학생들의 우수한 작품을 명지대학교의 브랜드 가치 증진 및 이미지 제고에 활용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영상공모전은 1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7개 작품을 선별, 이후 2차 대외협력홍보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 5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대상 및 인기상은 “Your ____ Begins Here!”를 제작한 고다형‧문성환‧전은서(영어영문학과) 학생에게 돌아갔다. 해당 작품은 우리 대학의 슬로건 “Your Future Begins Here!”를 오마주한 “Your ____ Begins Here!”라는 문구와 ‘Youth(청춘)’와 ‘Growth(성장)’를 메인 키워드로 하여 명지대학교에서 학생들이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최우수상-허보석 외 4인(“2022 명지대학교 시네마틱 홍보 영상”) ▲최우수상-현성우 외 5인(“나에게 명지란?”) ▲우수상-이승우 외 1인(“명지대학생의 명지대학교, 네 꿈을 맘껏 펼쳐봐”) ▲우수상-임수빈 외 4인(“명지로운 우리의 시작, 명지대학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을 한 학생들에게는 총장상 및 총장특별장학금이 수여됐다.

유병진 총장은 시상식을 통해 “이번 영상공모전은 특히 학생들이 직접 우리 대학을 소개하고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여러분이 만든 영상은 우리 대학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되어 명지대학교의 긍정적인 대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수상작들은 향후 명지대학교 대내외 홍보 활동 및 SNS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