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2022.08.17 09:00

㈜네이처스토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데일리원은 고품질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 제조, 수입, 유통을 하는 브랜드이다. 업체는 고객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하여,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고객의 생활에 함께하려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의 Needs와 트렌드에 발맞춰 제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여성 유산균을 비롯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가능한 유산균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데일리원의 유산균 제품은 누적 판매 100만병을 돌파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주)네이처스토리는 프리미엄로사, 구트할로, 프로틴톡 등 다양한 제품라인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고객중심주의로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고객님들께 선보이기 위해서 노력해왔고, 많은 고객님들께서 데일리원의 노력과 가치를 알아주셨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우수한 원료와 제품을 발굴하여 더 좋은 제품을 출시하겠다. 모든 분들의 하루하루 속에서 건강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데일리원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