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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이어 서울·도쿄도 ‘보랏빛’…‘갤플립4×BTS’ 영상 상영

중앙일보

입력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만든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플립4 홍보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갤럭시Z플립4×BTS’ 영상 두 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것으로 한 차례 분량이 약 10분이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한 시간 동안 상영된 것과 동일한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된 이 영상을 13일 오후 1∼5시 코엑스 일대의 ▶K-POP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  등 총 4개 건물의 대형 스크린에서 반복 상영했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삼성전자의 쇼케이스 매장 ‘갤럭시 하라주쿠’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이 영상이 상영됐다.

삼성전자가 서울의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의 주요 중심가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13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서울의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의 주요 중심가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13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500명이 몰려 영상을 관람하고 Z플립4·Z폴드4 등 신제품들을 체험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영상에 등장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음원을 들을 수 있고, 스마트폰 화면이 BTS를 상징하는 색인 보라로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 13일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지난 13일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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