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제4회 2022 대한민국 관광 UCC 공모전' 시행

중앙일보

입력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지난해에 이어 ‘제4회 2022 대한민국 관광 UCC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9월 12일(월)부터 10월 10일(월)까지다.

제4회 2022 대한민국 관광 UCC 공모전은 관광에 관심 있는 자라면 1인 혹은 1팀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주제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관광명소, 먹거리, 문화행사, 축제 등 거주 지역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작 영상물이다.

신청방법은 재학생, 일반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공모전 참가 신청서와 2분 이내의 영상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자는 10월 22일(토) 발표하며 대상은 100만원, 최우수상은 50만원, 우수상은 각 2명,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 시상식은 10월 29일(토)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시간과 장소를 공지한다.

선정된 UCC는 학과 유튜브에 게시, 학과 홍보물로 사용될 수 있다. 타공모전 참여작은 시상 후보에서 탈락되며, 제출한 영상의 저작권은 학교에 귀속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호텔경영, 관광·레저경영, 항공서비스 등 특화된 전공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리더십을 갖춘 글로벌 서비스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호텔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은 다양한 관광콘텐츠, 투어 루트, 문화명소 등을 공유하고 정보를 제공하며 투어 전문가로 성장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교육시스템, 정기 세미나와 특강을 통해 업계의 최신 트렌드 파악, 재학생과 졸업생 네트워크를 통한 업계정보 공유, 네트워크 강화, 취업과 창업 활동을 통해 호텔관광업계에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는 오는 12일까지 2022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