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은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ES 2022)에 설치된 ‘CES 2022 현대차관(사진)’과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건축으로 재해석한 ‘제네시스 수지 브랜드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의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아 기업 이미지(CI) 가이드라인 등은 본상에 선정됐다.
현대차그룹은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서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CES 2022)에 설치된 ‘CES 2022 현대차관(사진)’과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건축으로 재해석한 ‘제네시스 수지 브랜드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의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기아 기업 이미지(CI) 가이드라인 등은 본상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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