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김부선 "낸시랭 미안"…'그러니 맞고 살지' 저격뒤 돌연 사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김부선(왼쪽)·팝아티스트 낸시랭. 뉴스1

배우 김부선(왼쪽)·팝아티스트 낸시랭. 뉴스1

배우 김부선이 자신의 딸 이루안을 울린 팝아티스트 낸시랭을 공개 저격한 지 하루 만에 사과했다.

4일 김부선의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부선TV’에 “낸시랭 미안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김부선은 “사과드린다. 적절치 못한 발언을 했다. 낸시랭에게 ‘그러니 맞고 살지’라는 말을 하고 나도 아차 싶어서 편집하고 싶었는데 할 줄도 모르고 내 감정을 여과 없이 표현했다”며 고개를 숙였다.

그는 “변명하자면 내 딸이 방송에 나가 펑펑 우는 것을 보고 이성을 잃었다. 내가 괜히 (출연)하라고 했나 보다. 낸시랭과 같이하는 거면 추천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딸이) 배우인데 드라마나 영화 하고 싶지. 어쩔 수 없이 어미가 못나서 불이익을 당했다. ‘연예계에서 성공하려면 힘든 것도 해야 한다’고 해서 보냈는데 방송 보면서 계속 낸시랭이 걸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낸시랭씨 죄송하다. 부적절했다. ‘그러니까 맞고 살지’는 내가 정말 혐오하는 말이다. 변명하자면 어미로서 딸이 우는 거 보니까 꼭지가 돌더라. 그래서 심하게 말을 했다. 죄송하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지난 2일 방송된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서는 이루안과 낸시랭의 대립 장면이 그려졌다. 해당 방송에서 낸시랭은 인사를 하지 않는 이루안에게 “처음 만났을 때 인사할 줄 알았는데 앉아만 있더라. 내가 나이가 한참이나 많은데”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루안은 “사람마다 다가가는 속도가 다를 수도 있지 않냐. 안 다가갔다는 이유로 왕따당하는 기분 든다. 사람 배신하고 거짓말하는 것을 못 견뎌서 4년 동안 떠나 살았었다”고 해명하며 눈물을 흘렸다.

방송 이후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낸시랭 이 여자 개인감정을 내 딸에게 막 구역질 나게 배설한다”는 글과 함께 자신의 유튜브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김부선은 “나이가 어린 사람이 먼저 인사하고, 윗사람을 무조건 대접해야 하는 건 아니다. 나이는 어려도 인격은 똑같다. 그런데 이런 사소한 거로 내 딸을 울렸다”며 “같은 늙은 여자로서 부끄럽다. 낸시랭 앞으로 말조심해라. 싸가지 없는 XXX. 네까짓 것이 뭔데 애가 인사 안 했다고 기분이 나빠서 왕따 시켜서 애를 빼려고 했어? 네가 그러니까 맞고 사는 거다. 이 X아”라며 욕설을 내뱉었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