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삼성전자, 뉴욕·런던·밀라노서 ‘갤럭시 언팩 2022′ 옥외광고

중앙일보

입력

삼성전자는 다음 달 예정인 ‘갤럭시 언팩 2022 언폴드 유어 월드’(Galaxy Unpacked August 2022: Unfold Your World)에 앞서 세계 주요 도시들에서 옥외광고를 시작했다.

3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미국 뉴욕의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광장, 중국 청두의 타이쿠리 지역, 태국 방콕의 씨암센트럴 월드 쇼핑몰,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의 카야오 광장 등에서 새로운 폴더블폰의 공개를 예고하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 ‘더 위대한(greater)’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이 영상은 폴더블폰이 사람들의 모바일 사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고객들이 신제품을 통해 일하고 즐기며 삶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이들 지역에선 다음 달 11일부터 BTS를 상징하는 ‘보라 퍼플’ 색상 출시를 기념해 BTS의 신곡 ‘옛 투 컴’(Yet to Come)을 담은 광고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10일 오후 10시(한국 시각)에 온라인으로 갤럭시 언팩 2022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동시에 미국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개장해 같은 달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