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여성을 위한 ‘장+요로’ 건강 케어 유산균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헬스벨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이 새롭게 출시한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사진)는 장 건강과 요로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요로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크랜베리 분말’을 유산균과 함께 담았다. 크랜베리는 대장균과 같은 세균이 요로의 상피세포에 부착하지 못하도록 하고 유해균 증식을 억제해 소변과 함께 배출되는 역할을 한다.

특히 랏토핏이 선택한 원료는 어떠한 첨가물, 추출 용매도 사용하지 않은 미국 파크랜의 크랜베리다. 제품에 함유된 ‘파크랜 크랜베리 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요로의 유해균 흡착 억제로 요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18~40세 여성 60명을 대상으로 ‘파크랜 크랜베리’ 500㎎ 혹은 1000㎎을 매일 섭취했을 때 소변 내 대장균 검출 비율이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락토핏 생유산균 이브’는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B931’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 EFSAQPS 인증을 받은 안전한 균주다.

한편 이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1644-0884)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전문 상담원에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특별 이벤트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