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서부경남권 최고 49층, 남해 오션뷰사천 첫 ‘e편한세상’ 배후수요 탄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조감도)은 주변에 산업단지가 많은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층이 탄탄하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조감도)은 주변에 산업단지가 많은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층이 탄탄하다.

DL이앤씨는 7월 경남 사천시 동금동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한다. 전체 지하 4층~지상 4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38㎡ 677가구 규모다.

노후 주택가에서 오랫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큰 데다, 사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 가능  

비규제지역 아파트로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롭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세대주와 세대원은 물론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 제한도 없다. 특히 전용 85㎡ 이하 물량의 60%가 추첨제로 공급된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남일로·삼상로·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있어 지역 이동이 쉽다. 도보권에 버스 정류장 6곳이 있고 삼천포터미널이 차로 5분, 사천시외버스터미널과 사천공항이 30분대 거리다.

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중앙시장 등이 가깝다. 여기에다 단지 반경 270m 안에 노산초가 있으며, 삼천포중앙여중·삼천포중·삼천포중앙여고·삼천포고·삼천포여고·삼천포공고로 통학이 쉽다. 망산공원·통창공원·남일대해수욕장 이용도 편리하다.

직주근접 단지로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단지 주변 사천제1산단·사천제2산단·종포산단·향촌2산단 등에 1만30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 중이다. 또 차로 30분대 거리에 한국항공우주산업·경남항공국가산업단지 등이 있다.

서부경남권 최초 ‘C2 하우스’ 적용

뛰어난 상품 설계도 눈길을 끈다.  우선 서부경남권역 최고층인 49층 초고층으로 설계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있다. 여기에 전 가구가 일조·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단지 바로 앞 남해 바다 조망도 가능(일부 가구 제외)하다.  공동주택 영역을 1~2층 판매시설과 분리해

3층 이상부터 배치해 입주민 안전을 강화했다.

e편한세상만의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서부경남권역 최초로 적용된다. 스카이라운지·스카이게스트하우스·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피트니스·실내놀이터·다함께돌봄센터·키즈스테이션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동 진입부에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로비계절정원, 지상 3층에 바닥분수가 있는 어린이 물놀이터 등의 조경시설이 다양하게 조성된다.

주택전시관은 경남 사천시 용강동 768번지에 7월 중 문 연다.

문의 1544-429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