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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국가서비스대상] 소상공인을 위한 원스톱 사업 지원 서비스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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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면

소상공인 지원 플랫폼 부문  신한카드㈜,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

신한카드㈜(대표 임영진)의 신한카드 마이샵파트너(이하 마이샵파트너)가 ‘2022 국가서비스대상’ 소상공인 지원 플랫폼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ESG경영 실천을 위해 소상공인 종합 지원 플랫폼 ‘마이샵파트너’를 론칭·운영하고 있다. 2018년 3월 소상공인 상생 마케팅 플랫폼으로 오픈한 마이샵파트너는 온라인 쇼핑몰과 신한카드 가맹점뿐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할 수 있게 해 개방형 플랫폼을 지향한다. 소상공인이 사업상 모든 과정에서 필요로 하는 콘텐트를 탑재해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마이샵파트너는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한다. 신한카드가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디지털 전환 솔루션을 제공한다. 플랫폼 내 온라인 마케팅, 모바일 홍보 메시지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상공인의 원스톱 사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매출 관리의 경우 가입자가 매출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면 신한카드 매출뿐 아니라 타 카드사의 매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배달앱, 쇼핑몰의 통합 매출 내역과 입금 예정·보류·완료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소상공인의 사업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플랫폼 내 매월 경영 분석 보고서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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