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강남대로 트리플역세권 하이엔드 아파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강남 헤븐리치837

서울의 아파트 전세난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1번지’로 불리는 강남대로에 새 오피스텔이 나와 눈길을 끈다.

강남구 역삼동에 지하 1층~지상 13층, 2개 동, 121실 규모로 들어설 예정인 ‘강남 헤븐리치 837’이다.

강남역(2호선·신분당선)과 양재역(3호선·신분당선)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에 들어서 입지여건이 좋다. 또  강남업무권역에 들어서는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배후 임대수요도 탄탄하다.

주변에 GTX-A노선 개통,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강남권 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 롯데칠성·코오롱 부지 개발 등의 호재가 있다.

서초구청·대법원·검찰청·역삼세무서 등을 비롯해 예술의전당·강남성모병원·강남세브란스병원·메가박스·CGV·이마트·코스트코·하나로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내부는 혁신 공간설계를 적용해 전용률을 일반 오피스텔보다 높은 60%로 확보해 주거 쾌적성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최근 급증하는 2~3인 가구를 겨냥한 투룸 구조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설계해 하이엔드 럭셔리 투룸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 한 풀퍼니시드 시스템 오피스텔로 비스포크 인덕션·식기세척기·스타일러·세탁기·건조기·냉장고·일체형비데 등을 갖출 예정이다. 문의 02-568-498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