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희사이버대학교, 주식회사 캠핑퍼스트와 산학협력 MOU

중앙일보

입력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29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주식회사 캠핑퍼스트와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 윤병희 부처장, 주식회사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 김효겸 부대표, 손영래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커뮤니티 기업과 처음으로 맺는 업무협약으로 캠핑퍼스트 회원을 대상으로 대학 및 대학원의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고, 정원 내로 선발해 30% 학비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양 기관은 지식과 정보 상호 교류와 함께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 등 상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협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캠핑퍼스트는 2007년 개설된 캠퍼들을 위한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다. 초캠장터, 알빙퍼스트, 초캠몰 등으로 분류되어 캠핑 및 아웃도어 협력업체와 다양한 캠퍼들에게 소개돼 판매를 넘어 업체 간 상생 협력을 통한 캠핑 마켓 성장을 지향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은 “국내 1위 캠핑산업을 선도하는 커뮤니티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며 “캠핑퍼스트 100만 회원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스포츠경영학과 외 여러 학과들이 있으니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데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 커뮤니티 100만 회원들이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받으면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