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주식회사 캠핑퍼스트와 산학협력 MOU

중앙일보

입력 2022.07.01 13:57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는 지난 29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주식회사 캠핑퍼스트와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는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 윤병희 부처장, 주식회사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 김효겸 부대표, 손영래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커뮤니티 기업과 처음으로 맺는 업무협약으로 캠핑퍼스트 회원을 대상으로 대학 및 대학원의 우수한 교육을 제공하고, 정원 내로 선발해 30% 학비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양 기관은 지식과 정보 상호 교류와 함께 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 등 상호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협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캠핑퍼스트는 2007년 개설된 캠퍼들을 위한 국내 최대 커뮤니티 사이트다. 초캠장터, 알빙퍼스트, 초캠몰 등으로 분류되어 캠핑 및 아웃도어 협력업체와 다양한 캠퍼들에게 소개돼 판매를 넘어 업체 간 상생 협력을 통한 캠핑 마켓 성장을 지향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김학준 처장은 “국내 1위 캠핑산업을 선도하는 커뮤니티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매우 기쁘다”며 “캠핑퍼스트 100만 회원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스포츠경영학과 외 여러 학과들이 있으니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데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 커뮤니티 100만 회원들이 다양한 교육 혜택을 받으면서 우수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