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송파 생활권에 개발 수혜 프리미엄 합리적 가격, 초역세권 명품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리버 레이크 송파

‘리버 레이크 송파’(투시도)는 지하 5층~지상 26층, 전용 36~55㎡ 아파트 3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리버 레이크 송파’(투시도)는 지하 5층~지상 26층, 전용 36~55㎡ 아파트 3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개발 기대감 등으로 급매물이 소진되고 호가가 오르는 서울 송파지역 생활 인프라와 미래 가치의 핵심 입지에 주상복합아파트 ‘리버 레이크 송파’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수요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6층, 전용면적 36~55㎡ 아파트 300가구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는 대우건설이다.

특화설계·고품격 커뮤니티 눈길

지하철 8·9호선 급행 환승역인 석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이며 2호선 잠실역과 3호선 가락시장 역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올림픽대로, 서하남 IC 등을 통해 서울·수도권 어디로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입지에 걸맞은 품격 높은 설계가 눈길을 끈다. 1~2인 가구 증가세에 맞춰 소형 고급주거시설로 풀옵션 무상제공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같은 공간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와이드 신평면을 적용했으며, 사계절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남향 위주로 단지를 설계했다.

한 차원 높은 여가, 취미,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커뮤니티를 갖췄고 입주민 건강 관리를 위해 친환경 자연 조경시설과 주민운동시설도 마련됐다. 주상복합아파트인 만큼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근린생활시설을 갖추고 있다.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송파를 대표하는 생활편의시설을 단지 주변에서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자연환경, 명품 학군 갖춰

명품 학군도 주목할 만하다. 가락초등, 송파초등, 가락중, 일신여중, 일신여상, 잠실여고, 가락고 등이 인근에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청약통장 없이 신청할 수 있다.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석촌동 287-5에 있다.

문의 02-588-18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