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란필라테스,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서비스/필라테스’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모란필라테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서비스/필라테스’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모란필라테스는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와 의류를 제작하며 이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힐링 룸, 체형분석실, 키오스크 등의 회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1:1 개인 레슨, 2:1 듀엣 레슨, 6:1 그룹레슨과 같은 다양한 레슨 강의로 개원 1년간 다수의 회원을 확보했다.

더불어 김포시 회원들의 체력증진을 목적으로 보물 찾기, 운동회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란필라테스 박서원 대표는 “먼저 이런 영광스러운 자리에 수상하게 돼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코로나로 인해 불안정했던 모든 여건들 속 저희 모란을 믿고 사랑을 주신 회원분들, 임직원 및 강사진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모란을 개원하고 늘 고민해왔던 것은 어떻게 하면 회원분들께 차별화된 서비스와 수준 높은 레슨으로 감동을 드릴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가장 많이 해왔다.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 회원분들에게는 다니고 싶은 센터, 임직원 및 강사진이 일하고 싶은 센터를 만들어 공동 성장을 하고 싶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저희 모란은 회원 한 분 한 분의 건강과 좋은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함께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