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식켜먹자,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식품브랜드’ 부문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티아이코퍼레이션의 식켜먹자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식품브랜드’ 부문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식켜먹자는 매니아층이 두터운 제품 또는 획기적이며 신선한 식품 위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현재 곱창 브랜드 중 최단기간 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또한 국내 최초 대형 가문어 통촉 수입에 성공해 유일한 대형 가문어 판매처가 됐다.

더불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한 달에 한 번씩 맛, 냄새, 비주얼 등을 점검하며 제품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고객의 피드백과 컴플레인을 항상 중요시하며 문제가 발생했을 때 즉시 2만 개 상품을 폐기 진행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식켜먹자는 고객님들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님들께서 원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문제가 있으면 언제든 항상 혼내주시고 제품이 곧 고객님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항상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고 위하는 식켜먹자가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