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시상식 성료

중앙일보

입력

6월 28일, 마곡 보타닉파크 오키드홀에서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기업 간의 신뢰도를 높여 긍정적인 경제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출범한 시상식이다. 브랜드의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엄중하게 평가해 모범이 되는 기업상을 정립한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 상황 속 참가자의 안전을 고려한 워킹스루 형식으로 접촉을 최소화하며,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은 물론 수상자는 면장갑을 착용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다.

이하는 수상 기업이다.

▲현대오피스 유한책임회사 ▲퍼스트캣 ▲Mape Bear Global Schools Ltd ▲㈜프리월린 ▲주식회사 판도 ▲올바로치과 ▲비트패스 ▲㈜노블마리아주 ▲㈜제이에이치와이그룹 ▲웰푸드컴퍼니 ▲주식회사 바오메디텍 ▲세영프라임 ▲주식회사 이룸캠퍼스 ▲제이에이치컴퍼니 ▲㈜바디프랜드 ▲엔브이코퍼레이션 ▲SBCC Foundation ▲GOLFROCHAIN ▲오브이코스 ▲TIERRAMETA ▲기영에프앤비 ▲닥터드마겔㈜ ▲닥터코안경 ▲주식회사 밸런스웨이 ▲나인 파트너스 ▲홈트리오㈜ ▲㈜케어티컬 ▲㈜티아이코퍼레이션 ▲서울패션아카데미㈜ ▲모란필라테스 ▲법무법인(유한) 산우 ▲㈜에스제이푸드시스템 ▲주식회사 아토세이프 ▲법무법인 태하 ▲주식회사 에덴룩스

행사를 주최한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고객감동을 실현한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라며, “이번에 선정된 37개 기업은 팬데믹 상황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엔데믹 시대에 들어서도 소비자들로부터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신뢰를 얻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현명한 소비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