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스킨케어 전 라인 EWG 그린 등급

중앙일보

입력 2022.06.28 00:07

지면보기

04면

아토오겔

아토오겔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했다.

아토오겔의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했다.

아토오겔이 ‘2022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아기 화장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베이비 스킨케어 전 라인은 EWG 그린 등급을 메인 성분으로 구성했으며, 무향·무색소인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을 통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가동해 제품을 검증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 및 전 생산 단계를 오픈해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자사몰 등에서 판매하는 베이비 스킨케어 라인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 수딩젤, 보습로션, 엉덩이 크림 외에도 플레이 라인으로 출시된 토이 버블 클렌저도 인기다. 구디백(어린이용품을 담은 꾸러미)으로 선물도 가능한 아토오겔 토이 버블클렌저는 치자추출물로만 색깔을 구현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에 닿는 화장품인 만큼 안전이 최우선”이라며 “전 제품을 테스트한 뒤 출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Innovation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