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내년 코스닥 상장 추진, 특별 주주 모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엠제이부티끄㈜

엠제이부티끄㈜가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을 앞두고 한정적으로 특별 주주를 모집한다. 이 업체는 K-뷰티를 기반으로 설립돼 국내·외 브랜드 런칭, 뷰티와 F&B 프랜차이즈, 코스메틱 제조업, 제품 수출입 무역업으로 성장했다. ‘시카고’ 브랜드를 개발해 뷰티 브랜드 ‘시카고 뷰티랩’, 커피 브랜드 ‘시카고 커피랩’, 라운지 바 ‘시카고 388’ 등의 브랜드를 런칭했다.

특히 지난해 ‘시카고 뷰티랩’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해 주목을 받았다. 롯데월드타워점 이외에 국내 9개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시카고 뷰티랩’을 만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측과 협의 중이다. 지난해 코스닥 상장을 위해 3개 자회사를 인수했다.

주주 출자금은 코스닥 상장 전 사업 확장과 기업 가치 증대를 위한 사옥 매입 자금으로 전액 투명하게 사용된다. 주주들은 사측이 정한 특별주주 혜택을 받는다. 즉, 출자금액에 따라 올해 하반기 공모전(6개월간)까지 매월 1.5~2%의 현금 배당금과 함께 출자금의 3배에 달하는 주식을 할당 받게 된다.

출자 기간 종료 후 주주 요청 시 출자금 전액을 반환 받을 수 있다. 특별주주 모집 자금은 50억 원이며, 1인 출자 가능 금액은 5000만~5억 원이다.

문의 02-567-8918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