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등 대표 학습서, 누적 판매 240만 부 돌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하루 한장

 '하루 한장'은 초등 기초학습능력을 키우는 라인업을 확대했다. [사진 미래엔]

'하루 한장'은 초등 기초학습능력을 키우는 라인업을 확대했다. [사진 미래엔]

㈜미래엔의 ‘하루 한장’ 시리즈가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참고서 부문에 선정됐다. 9년 연속이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부담 없는 분량과 체계적인 난이도로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미래엔의 초등 대표 학습서다. 누적 판매 240만 부를 돌파했다. 인기 과목으로 『하루 한장 독해』 『하루 한장 쏙셈』 『하루 한장 한자』 『큰별쌤 최태성의 하루 한장 한국사』 『하루 한장 예비 초등』이 있다.

또 모바일 앱 서비스 ‘하루 한장 앱’은 ‘하루 한장’ 시리즈와 연동해 자기주도 학습력을 길러주는 무료 모바일 학습 관리 서비스다. 올해 2월 ▶학습게임 ‘하루 체크’ 오픈 ▶실제 데이터 기반 ‘교재 큐레이션’ 강화 ▶학습동기 부여 장치 ‘하루 배지’ 업데이트를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