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아이가 좋아하는 영어, 학부모 호평 받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리딩앤


리딩앤이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유초등 영어 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리딩앤은 ORT(옥스포드 리딩트리)와 함께 빅캣, 내셔널지오그래픽러닝 등 세계적 수준의 영어책 2000권 이상을 ‘퓨처팩’ 디지털북으로 제공하고 있다.

단어 퀴즈와 원어민 스토리텔링, 인공지능(AI) 발음분석, 오디오북 등의 기능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즐길 수 있고, 듣기/읽기/말하기/쓰기 실력 향상까지 기대 할 수 있다.

전 세계 120개국 300만 명이 선택한 기술력과 모국어 습득 원리가 적용되어 학습 효과 면에서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신규 가입 시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36권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