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침침한 눈 ‘아이클리어’로 집중 케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헬스벨 알짜 정보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사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증받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눈 관련 건강기능식품이다. 종근당건강의 ‘아이클리어’ 브랜드는 최고의 눈 건강 토털 케어 전문 브랜드로 2018년 건강기능식품협회 소비자 만족도 조사 루테인 부문에서 히트 브랜드 1위와 섭취율·구매율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제품에 담긴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물’은 마리골드꽃 1㎏에서 추출되는 단 0.0027㎏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2중 특허 기술을 통해 열에 의한 산화물을 최소화하고 순도 높은 원료를 추출했다.

이 추출물 외에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비타민A, 비타민 B1·B2·B6·D를 주원료로 담았다. 부원료로는 ‘빌베리 추출물’ ‘결명자 추출물 분말’ ‘블루베리 농축분말’을 엄선해 담았다. 특히 이 제품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1일 1회 1캡슐 섭취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침침한 눈, 희미하거나 흐릿한 눈, 눈 노화 등으로 눈 건강이 걱정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한편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1644-0884)를 통해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