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 [포토타임] 톰 크루즈 '탑건:매버릭' 홍보차 내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포토타임] 톰 크루즈 '탑건:매버릭' 홍보차 내한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포토타임] 톰 크루즈 '탑건:매버릭' 홍보차 내한

기사 업데이트 알림 받아보기

기기 알림 설정이 꺼져있어요.
중앙일보 앱 알림 허용을 위해
알림 설정 페이지로 지금 이동 하시겠어요?

설정 > 알림 > 중앙일보에서 알림을 허용해주세요.

알림 허용

오늘의 국내 주요 뉴스 사진(전송시간 기준)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실시간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4:50

톰 크루즈 '탑건:매버릭' 홍보차 내한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영화 '탑건:매버릭' 홍보를 위해 17일 오후 서울 강서구 서울김포비즈니스항공센터를 통해 입국해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영화 '탑건:매버릭'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17일 현재 사전 예매량은 이미 10만장을 넘겼다. 이날 전용기를 타고 입국한 톰 크루주는 이번 방한이 열 번째 방한이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후 3:30

물류 운송 재개로 분주한 인천 신항

화물연대의 집단운송거부 철회로 물류운송이 재개되며, 17일 인천신항 컨테이너 터미널도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국민의힘 성일종 정책위의장 등은 국회에서 차주 측, 화주 측과 각각 물류산업 상생발전 간담회를 갖고 안전운임제 일몰제 폐지 여부에 대한 의견을 수렴했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후 3:00

'NOS7' 손흥민 패션브랜드 오픈런

17일 손흥민이 만든 패션 브랜드 'NOS7(엔오에스세븐)'이 정식출시됐다. 이날 NOS7의 팝업스토어가 마련된 서울 강남구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매장 입구에 구매를 원하는 시민들이 줄지어 서 있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후 2:50

일주일 연장된 '더 가까이 국민 속으로'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나들이를 하고 있다. 전날 국토교통부는 용산공원 시범 개방 기간을 오는 2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후 2:00

비트코인 하락 언제 멈출까

17일 오후 서울 서초구 빗썸 고객센터 전광판에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세가 나타나고 있다. 전날 미국의 금리인상 발표 후 잠시 반등한 비트코인 등 가상자산 시장은 미국 등 세계증시 급락 영향에 일제히 폭락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오후 1:30

보훈가족 만나는 尹대통령 내외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17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초청 오찬에서 참석자들을 영접하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대통령실사진기자단

오후 12:50

'서울조각축제 in 서울광장' 다음달 5일까지

17일 '서울조각축제 in 서울광장'이 열리고 있는 시청 앞 서울광장을 찾은 시민이 전시된 조각 작품 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시가 도심 속 야외공간에 조각작품을 설치해 일상 속에서 전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조각축제는 7월 5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노들섬에서도 '서울조각축제 in 노들' 의 2차 전시가 다음달 11일까지 열린다.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뉴스1

오전 11:50

30개월만에 가족참여 해군병 수료식

17일 해군교육사령부 연병장에서 열린 제683기 해군병 수료식에서 해군병들이 수료를 자축하며 정모를 하늘 높이 던지고 있다. 이날 수료식은 지난 2020년 2월 7일 진행된 해군병 663기 수료식 이후 약 30개월 만에 처음으로 가족이 참가하는 대면 수료식으로 진행됐다.

사진 해군

사진 해군

사진 해군

사진 해군

오전 10:20

코로나 확진자 7일 격리 4주간 연장

정부는 17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통해 현재 적용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진자 7일 격리의무를 4주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 전문가들과 함께 4주 단위로 상황을 재평가하고 그 이전이라도 방역지표가 기준을 충족하면 격리의무 조정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보건소 코로나19 선별진료소 모습.

뉴스1

뉴스1

오전 10:00

대형선망 어선 출항, 고등어 잡으러 갑니다

국내 고등어 어획량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고등어잡이 대형선망 어선 60여 척이 2개월 간의 휴어기를 마치고 17일 오전 부산 서구 부산공동어시장 부두에서 만선의 꿈을 안고 일제히 출항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뉴시스

오전 9:30

20개월 전으로 돌아간 코스피

20개월 전으로 돌아간 코스피. 17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에 코스피, 원/달러 환율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미국 뉴욕 증시의 다우 지수 3만 선이 무너지면서 전장보다 41.69포인트(1.70%) 내린 2,409.72로 개장해 장중 2,400선이 무너졌다.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2.4원 오른 달러당 1288.0원으로 출발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