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서울 접근성·생활 인프라 좋은 도농역 역세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부영 애시앙

서울 아파트 값이 급등하면서 탈서울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서울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남양주에 아파트가 주변 시세보다 싸게 나와 눈길을 끈다. 부영그룹이 남양주 도농에 공급 중인 ‘부영 애시앙’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15~18층 4개 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143㎡ 364가구로 구성됐다.

현재 이 아파트는 잔여 가구에 대한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분양가는 가구당 평균 9억 5000만 원으로 주변 시세보다 낮게 책정돼 있다. 지난해 10월 이 아파트 중층 가구가 12억5000만 원에 실거래됐다. 서울의 중소형 가격이면 구입 가능한 중대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 경의중앙선 도농역을 통해 한 정거장 거리인 구리역이나 왕숙2지구(가칭)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8호선이나 9호선을 통해 잠실·강남 등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과 GTX-B노선 등이 개통될 예정이다. 또 3기 신도시인 왕숙신도시 개발에 따른 9호선 연장 등 교통 인프라 확충 수혜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안에 이마트가 있고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현대아울렛·롯데백화점·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지구 내에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 등 초교 4곳, 중교 3곳, 고교 2곳이 있다.
문의 031-564-4040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