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초1 딸이 벤츠 S클래스 '문콕'…차주가 입원 하겠다네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문콕'을 당한 벤츠 차주가 입원을 요구한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사진 보배드림]

'문콕'을 당한 벤츠 차주가 입원을 요구한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사진 보배드림]

휴게소에서 '문콕'(문을 열다가 옆 차량을 찍는 사고)을 당한 벤츠 차주가 입원을 요구한다는 사연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지난 14일 '문콕으로 병원 입원 가능한가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작성자 A씨는 "지난 주말에 와이프가 아이들을 데리고 충북에 갔다 오는 길에 휴게소에서 벌어진 일"이라며 "휴게소 주차장에서 아이가 문을 세게 열어 문콕이 발생했다"고 적었다.

A씨는 "상대 차량은 벤츠 S클래스였고, 탑승자분이 내려서 보험 처리해달라고 요청해 보험사에 연락해 보험처리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껏해야 문콕인데 (보험료) 할증까지는 붙지 않겠지 생각했다"며 "저희 차도 BMW라 대략적인 가격은 예상했다"고 덧붙였다.

A씨는 "그런데 어이없는 전화가 왔다"며 "몸이 안 좋아서 입원한다고 했다. 보험사 직원도 어이가 없는지 헛웃음을 지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 애가 초1 여자아이인데 문에 흠집이 날 정도의 문콕은 가능해도 안에 타고 있는 사람이 다칠 정도의 문콕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A씨는 "살면서 참 많은 이상한 사람들을 만나 봤지만 문콕에 입원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다"며 "S클래스 타고 다닐 정도면 여유도 있을 텐데 어떻게 할지 참 기대가 된다"고 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콕 부분은 수리가 합당하고 대인접수는 좀 황당하다" "무조건 대인접수 거부해라. 해달라는 것 다 해주는 것 아니다. 재판까지 가보자. 그럼 병원도 안 다닐 것" "방지턱 넘으면 사망하겠네" "아이들 하차 시 교육은 필요하겠다" 등 의견을 남겼다.

관련기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