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끼있는 자 모여’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공연 참가자 모집

중앙일보

입력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오는 20일까지 인삼엑스포 상설무대를 빛낼 끼있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을 모집한다.

조직위는 지역의 수준 높고 역량 있는 지역 예술인의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엑스포 공연무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영주시에 주소지를 두고 공연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모든 개인 및 단체로 음악, 무용(댄스), 연극, 뮤지컬, 마술, 기타 퍼포먼스 등 무대공연 전 부문으로 다채로운 분야에 관람객에 어울릴 수 있는 장르의 지역 아티스트면 신청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올해 10월 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개인(팀)당 공연시간은 10~60분 내외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문화예술인이나 단체는 시청 누리집 또는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공연 및 연습 관련 동영상을 함께 이메일 또는 엑스포운영단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거나 엑스포 운영단 행사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영주시의 끼 많고 재능있는 문화예술인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참여가 풍기인삼엑스포의 품격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